교통사고 통원치료 합의금(얼마가 적당할까요 ?)

교통사고 통원치료 합의금 얼마가 적당한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. 통상적으로 전치2주 염좌진단을 받으면 통원치료를 받습니다.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교통사고 통원치료 합의금 썸네일

교통사고 통원치료 합의금

📌 운전자보험 자동차부상칠치료비 받는 법

교통사고는 원치않게 발생하게 됩니다. 상대 과실로 대인접수를 받고 통원치료를 하면 상대차량 보험사에서 합의의사를 묻습니다. 대부분 사람들이 적당한 합의금에 대한 고민이 많은 것으로 알고있습니다.

적당한 합의금과 합의 요령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📌 단순 교통사고 합의금 받는법

충분한 치료

합의금을 생각하기 전에 반드시 충분한 치료를 우선으로 생각하셔야 됩니다. 합의를 진행하시면 해당 부분에 더이상 피해보상을 받을 수 없기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.

따라서, 본인의 몸상태를 점검하시어 100% 회복이 된다음에 합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 늦게 합의한다고해서 불이익은 없습니다.

합의금

합의금에는 위자료, 휴업손해금, 기타 손해배상금, 치료관계비, 향후 치료비를 따져서 계산을 하게됩니다.

일반인들은 위의 관계를 계산하기 힘들고, 150만원 ~ 200만원 합의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추나요법 횟수

합의금은 정답이 없지만 통상적으로 본인의 손해를 감안하여 전치 2주 단순 진단의 경우 150만원 ~ 합의를 하시면 적당하다고 생각되실 겁니다.

마무리

교통사고로 상대 보험사와 합의를 진행하시다보면 본의아니게 언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. 보험사 직원도 누군가의 자식이라고 생각하시고 부드럽게 합의하시길 바랍니다.

어쩌면 보험사도 사건을 빠르게 적당한 가격에 종결하길 원할지도 모릅니다. 따라서 필요이상의 치료를 지양하고 원하는 합의금을 먼저 제시하면 빠르게 종결이 가능합니다.

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나요 ?

평점을 매겨주세요

평균 평점 5 / 5. 투표수 : 112

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. 투표 부탁해요